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장바구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북마크
        top



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55 [회원/이벤트/기타] 특가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  연금공단 통합로그인 후 회원가입


        [특가몰 회원가입 방법]


        ① 연금공단 맞춤형 복지포탈 (https://www.gwp.or.kr/) > 연금공단 아이디로 로그인

        ② 제휴복지 > 쇼핑몰 > 특가몰(SIT) 클릭 > 특가몰 회원가입


        ※ 특가몰 첫 방문 시 최초 1회만 [회원가입]을 진행하면, 재방문 시 자동 로그인이 되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    ※ PC/모바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54 [회원/이벤트/기타] 네이버/페이스북 로그인이 안 돼요.   

        네이버/페이스북 가입서비스 종료


        2017년 이후 네이버/페이스북 가입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.

        네이버/페이스북 로그인의 경우 2017년 이전에 가입자만 이용 가능합니다.


        ※ 네이버/페이스북 로그인 이용은 추후 중지될 예정입니다.

           정확한 종료 일정은 사전 공지 후 진행될 예정이므로 [연금공단 아이디]로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※ 서비스 종료 후 해당 아이디 개인정보는 폐기처리됩니다.


        ▶ [연금공단 통합아이디] 바로가기

        53 [구매/결제문의]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   

        마이페이지에서 구매내역 확인


       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우측상단에 '마이페이지'로 넘어가면

        주문리스트(ORDER LIST)에서 구매하신 상품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▶ [마이페이지] 바로가기

        52 [회원/이벤트/기타] 특가몰 메일이 수신되지 않아요.   
        • 스팸메일 해지방법.pdf (3MB)

        내 메일함에서 수신차단 목록확인 후 해지


        · 수신받는 메일함에서 스팸관리 > 수신차단 목록을 확인해주세요.

        · 수신차단 목록에 'gwpmall@naver.com'이 확인된다면 삭제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· 자세한 내용은 스팸메일 해지방법.pdf 를 다운받아 확인해주세요.




        51 [회원/이벤트/기타] NEW 제휴복지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방법   
        • 공단_모바일_및_리뉴얼_사이트_접속방법.pdf (297KB)

        NEW 제휴복지홈페이지 접속방법(PC, 모바일) 및 팝업차단 해제방법


        · 공단 모바일 및 리뉴얼 사이트 접속방법.pdf 첨부파일 다운 후 확인

        · 기타 문의사항은 064-802-2226, 2234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
        50 [회원/이벤트/기타] 복지포인트는 어떻게 청구하나요?   

        복지포인트 청구방법 확인


        [청구 방법]


        ① 특가몰 [주문/배송 > 주문번호] 에서 현금영수증 및 카드영수증 캡처 

        ② 맞춤형복지 포털 접속 ( www.gwp.or.kr )

        ③ 신용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클릭 ( 복지비대상 항목 전환청구 )

        ④ 승인 후 차감


        맞춤형복지 포털 이용문의 1588-4321


        [복지포인트 청구방법] 바로가기

        49 [회원/이벤트/기타] 이용후기를 작성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아요.   

        중복작성 및 조건 불충족시 적립 불가


        · 이용후기는 상품구매자만 작성 가능하며, 반드시 주문 조회 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· 25자 이상 이용후기 작성시 상품당 적립금 50/100원 적립 (텍스트/포토 후기 작성시 각각 지급)

        · 동일 주물건 중복 작성시 적립금은 한번만 지급

        · 최초 작성시 텍스트로 작성 후 포토후기로 수정할 경우 텍스트 후기로 적립금 지급

        · 최초 1회만 적립금 지급됨으로 삭제 후 재등록시 적립금 지금 불가

        · 상품 후기 작성 후 삭제시 적립금 자동 차감


        ※ 상품과 관계 없는 내용일 경우 게시글 삭제 및 적립금 지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※ 해당 이벤트는 본사 사정에 의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구매후기] 바로가기

        48 [회원/이벤트/기타] 제주도 항공권에 당첨됐습니다.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    제주에어투어 홈페이미지 및 고객센터 확인


        제주도 항공권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.

        티켓 사용법은 제주에어투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( 1588-6529 )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
        [제주에어투어 홈페이지] 바로가기

        47 [회원/이벤트/기타]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. 댓글은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?   

       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


        해당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.


        [이벤트 당첨자 게시판] 바로가기

        46 [회원/이벤트/기타] 이메일 수신거부를 했는데 왜 메일이 오나요?   

        수신거부 후 반영까지 최대 24시간 소요


        이메일 수신거부 요청은 시스템에서 즉시 처리되나, 실제 반영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단, 이메일 수신 거부와 관계 없이 약관 안내 및 서비스 내용, 주문/배송 안내, 회사의 주요 정책 관련 변경에 따른 메일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.


        ※ 24시간 이후에도 광고성 이메일/SMS를 수신하고 계시다면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1:1 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
        45 [회원/이벤트/기타] 이메일 주소 변경 및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
        [1:1문의] 게시판에 접수


        정확한 처리를 위해 이메일 주소 변경 및 수신거부는 [1:1문의] 게시글에 접수부탁드립니다.

        44 [회원/이벤트/기타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
    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


        로그인 페이지 하단 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가입 당시 입력한

        휴대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] 바로가기

        43 [회원/이벤트/기타]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
    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


        로그인 페이지 하단 '아이디찾기'를 통해 가입 당시 입력한 

        휴대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본인인증 후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] 바로가기

        42 [회원/이벤트/기타]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
        아이디 변경 불가


        최초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 

       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,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.



        41 [회원/이벤트/기타] 개명을 했습니다.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?   

        [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] 에서 변경


        [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]에서 인증 없이 간편하게 이름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회원정보수정] 바로가기

        40 [회원/이벤트/기타]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?   

        [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] 에서 변경


        [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]에서 원하시는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회원정보 수정방법]


        ①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 > 회원정보수정

        ② 변경하고 싶은 회원정보 내용 입력 > 확인

        ※ 단, 수정시 체크 표시된 내용은 필수 기입하셔야 합니다.


        [회원정보수정] 바로가기

        39 [회원/이벤트/기타] 퇴직후에도 특가몰 이용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    퇴직 이후에도 이용가능


        퇴직 공무원의 경우에도 맞춤형 복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희 특가몰도 계속해서 이용 가능하십니다.



        38 [구매/결제문의] 적립금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  주문하실때 사용할 적립금 입력


        주문하실때 '최종결제 금액 > 적립금' 에서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주세요.

        보유한 적립금 금액을 확인 후 사용할 적립금을 입력해주세요.

        ※ 단, 적립금 1,000원이상 보유 및 구매금액이 30,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  37 [구매/결제문의] 카드결제를 했는데 결제내역이 안보여요.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  [1:1 문의 및 상품문의] 게시판 접수


        카드결제 내역을 캡처해서 [1:1 문의 및 상품문의] 게시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결제시 중복 클릭 및 결제완료 전 창을 닫음으로 인한 오류입니다.

        반드시, 결제내역 완료를 확인히신 후 사이트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※ 결제내역이 없으실 경우 발주 진행이 되지 않아 상품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[1:1문의] 바로가기

        36 [구매/결제문의] 카드결제시 플러그인 128 오류조치 방법   

        카드결제시 결제시스템과 익스플로러와의 충돌 오류


        ∙ 익스플로어 8버전인 경우


          - 결제과정중 [보안경고-안전한 컨텐츠만 보시겠습니까?] 란 팝업이 보일경우 [아니오] 로 선택후 결제진행



        ∙ 익스플로어 8이상인 경우


          -  결제과정중 [보안경고-모든컨텐츠 표시/ 표시안함] 란 팝업이 보일경우 [모든컨텐츠 표시] 로 선택후 결제진행



        ∙ 플러그인 수동설치 방법


          ① KG이니시스 사이트 바로기기

          ② 전자결제 > 기술지원 > INIpay마법사 > 톱니바퀴 (실행하기) 클릭


        ∙ 결제시스템 KG이니시스 원격지원방법


          -  KG이니시스 고객센터 : 1588-4954 (내선1-4 / 내선2-1-0)


        [KG이니스시 Q&A] 바로가기


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
        [공무원연금소식] 공무원연금대출 이자율이 연3.01%로...
        [공무원연금소식] 2020년도 공무원 연금대출 시행 안...
        [공무원연금소식] 2020년도 은퇴자 공동체 마을 입주...
        회사명 : 공무원연금공단 제휴 특가몰 SIT(에스아이티) | 사업자등록번호 : 130-29-80679 |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(가산동, 우림라이온스밸리) A동 1108호
        통신판매업 신고 : 2006-01538 | 연락처 : 1644-6232 | FAX : 02-851-5493 |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박래경이사 | 대표자 : 변수갑
        contact : prkrae@naver.com for more information
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